Tuesday 20 February 2018

Dr zain agha 거래 시스템


자인 아가 거래 시스템
Forex Trading System 및 멘토링 프로그램의 자격을 갖추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Forex Trading System 및 멘토링 프로그램은 단시간에 일관되게 수행되는 견고한 Forex 거래의 기본 및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Forex 무역 시스템 및 멘토링 프로그램은 수백 명의 사람들이 지속적으로 수익을 올리고 성공적인 풀 타임 외환 거래자가되도록 도왔습니다.
외환 거래 시스템.
2004 년부터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수익성있는 외환 거래 시스템을 제공하는 Dr. Agha†™의 외환 거래 시스템은 수십 명의 효과적인 외환 거래자를 배출했습니다.
외환 멘토링 프로그램.
Forex Mentoring Program은 여러 ZWinner 트레이딩 시스템을 사용하여 실제 거래 경험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임의 가격 액션 거래에 대한 기술을 개발합니다.
Z-20 진보 된 브레이크 아웃 시스템.
2012 년 9 월에 출시 된 Z-20 Advanced Breakout System은 안정적이고 수익성있는 성능에 대한 탁월한 평가를 통해 입증되었습니다.
Forex 멘토 Dr. Zain Agha.
Agha 박사는 1996 년 상근 거래자로 전향했으며, 거래 시스템을 개발하고 외환 거래 시장에서 다른 사람들을 멘토링하는 그의 길에 관한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Dr. Agha는 다음 Forex 멘토링 프로그램을 시작할 것입니다. Forex Mentoring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2013 년 1 월 30 일
Forex Mentoring Program을 방금 마쳤으니이 프로그램에 대한 감사, 감사, 흥분 및 표창을 표합니다.
CME에서 몇 년 전에 상품을 거래했지만 얼마 동안은 활동하지 않았습니다. 1 년 전 나는 외환 거래 전략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적어도 50 개의 소위 시스템을 시험해 보았다. 지난 가을에 Z-20 Advanced Breakout 시스템을 발견했습니다. 나의 놀람과 기쁨에 그것은 일했다!! 당신은 또한 지원에 응답 한 최초이자 유일한 전략 작성자였습니다. 이 초기 시스템 지원을 통해 Forex Mentoring 프로그램에 가입 할 수있었습니다.
멘토링 수업은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모든 것을 뛰어 넘었습니다. 나는 실제로 프로그램과 함께 제공되는 문서를 읽는 사람입니다. 귀하의 도움으로 Z-20 Advanced Breakout 시스템을 올바르게 설치 했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올바르게 작동한다는 불안감이있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눈이 내가 가진 모든 불안을 해소하기 전에 각 지표가 설치 될 때 해설을 듣는 것이 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의 확장 된 임의의 주석을 듣기 위해서, 우리의 눈 앞에서 체계가 그들의 깊이를 확장하게 만들었습니다. 보이는 시스템은 도구의 일부일뿐입니다. 시스템 멘토링은 능력과 가치를 극적으로 배가시킵니다.
매일 각 시스템이 구축되고 설명 될 때마다 이전 시스템을 학습 한 시스템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되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을 위해 정의한 장래성의 한개는 careers†™를 바꾸는 것을보고있는 누군가이었다. 마지막 직업은 4 년제 대학이었습니다. 2 주 및 수업료는 새로운 경력을위한 중요하지 않은 투자입니다. 처음 과정이 끝나더라도, 자유로운 및 forever†™를 제안하는 계속 교육 및 지원은 나의 기대 저쪽에이다. 나는 당신이 †~를 말할 때 지금 전심으로 당신을 믿을 수있다 이것은 구매 †™를 이제까지 요구할 마지막 체계이다.
시스템 설계에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사용을 위해 그들을 제공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과 멘토링 프로그램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길고 번영하는 관계를 고대합니다.
2013 년 1 월 30 일
Dr Agha : 지난 3 년 동안 많은 시스템을 시험해 보았습니다. Z-20 시스템 거래의 용이함이 제게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매일 로그인하려면 거래 장소를 복사하고 80 pips를 모으십시오. 어제 네 추천 거래 1의 손실이었다. 15 파이프 손실. Dr Agha는 20 Pip Take Profit을 추천했습니다. 나는 다른 3 개의 거래를 실행시키고 그들이 손실을 덮었으며 다시 한번 나는 매일 80 pips를 얻었다. 모두 런던 오픈 90 분 이내에 완료되었습니다. 스텝 업, 이 시스템 구입, Dr Agha의 트레이딩 룸에 매일 입력, 귀하의 계정이 성장하는 것을보십시오. 감사합니다 아가 박사. 론 볼드윈.
RON BALDWIN, 골드 코스트 퀸즐랜드, 호주 - 2012-10-31.
친애하는 각하, 금년에 FX를 거래하기 시작했습니다. 코스 및 소프트웨어는 물론 FX 신호 제공자에게 1 만 달러 이상을 썼습니다. 8 개월 간의 거래에서 나는 매주 거의 매주 잃어 버렸습니다. 나의 외환 계정은 누적 된 12,000 달러의 손실로 40 %의 타격을 입었습니다. 나는 거의 FX 거래를 포기한 상태였습니다. 우연히 Z20은 이전 학생 David Bradshaw가 소개 한 일일 수입을위한 수익성있는 FX 시스템이었습니다. 2 개월 전 나 혼자서 Z20 브레이크 아웃 시스템을 교환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는 매주 거의 이익을 내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3 주 전에, 나는 Breakout Trading의 트레이딩 그룹에 가입하라는 초대장을 받았습니다. 트레이닝 룸에서 손실을 줄이고 일일 이익을 얻는 전환점이었습니다. 이 2 주 동안, 나는 아주 많이 거래했기 때문에 3,000 달러 이상을 벌어 들였다. 더 중요한 것은 Dr의 리더십과 멘토링 덕분에 일일 수입을 위대한 시스템으로 FX 거래를 확신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내 가정 일을 위해 일찍 은퇴했고, 나는 풀 타임 상인이되기 위해 지출하고 개발해야 할 것이다. Dr 박사의 시스템이 매우 수익성이 높습니다. 특히 Z20 Advance Breakout.
H. K. TSUI, 홍콩 - 2012-11-04
부인 성명.
미국 정부는 면책 조항을 요구합니다.
외환, 선물, 주식 및 옵션 거래는 모든 사람에게 적절하지 않습니다. 이 시장 거래와 관련하여 상당한 손실 위험이 있습니다.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발생할 것입니다. 이익을 보장하거나 손실로부터 자유를 보장 할 수있는 시스템이나 방법론은 개발되지 않았다. 이 안내서의 вњ WIN-WINNER Forex Trading System ” 또는 정보를 사용하면 이익을 창출하거나 손실로부터 자유 롭다는 것을 표현하거나 암시하지 않습니다.
통계적 또는 시뮬레이션 결과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된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결과가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에 영향을 미쳤거나 또는 과대 보상 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통보의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어떤 계정이든 이익이나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 할 수 없습니다. 위스콘신 Forex 무역 시스템 †through을 통해 Forex에 투자하기 전에 위 내용을 읽었는지 확인하십시오.

ZWinnerForex (Asian Breaks) (Dr. Zain Agha, Z-20) 검토.
웹 사이트가 다운되었습니다. 회사가 폐업 한 것 같습니다.
라이브 토론.
포럼에서 ZWinnerForex (Asian Breaks) (Zain Agha, Z-20 박사)의 라이브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열기 0 해결 0 무죄 0 유죄 0.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여기이 시스템의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거래는 오전 4시에 끝납니다. 박사는 머물러서 거래를보고, 잠들지 않고 돌아가고, 설정하고 잊지 말고, 지표를 다시 칠하고, 2 개월 동안 뛰었으며, 45/55 승리했습니다. / 손실 비율은 아마 괜찮아요, 만약 네가 일어나서 4-6 시간 동안 거래를 볼 수 있다면.
나는이 시스템을 구입하여 한 달 동안 사용했다. 또한 로그를 작성했습니다. 내 생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인에 의해 상인을 위해. 좋은 일 FPA를 유지하십시오!
거의 2 개월 전에 asianbreakouts에서 Z-20 시스템을 구입했습니다.
마리아가 묘사 한 것은 정확합니다. 이 시스템은 예전과 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설명했지만, 조금 수정했습니다. 한 쌍의 EUR / CHF를 추가했습니다.
추천 된대로 20 pips 대신 15 pips로 My Take 이익을 줄였습니다.
이것은 시장이 17 ~ 19 pips의 이익을 내고 돌아 오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15 pips로 이익을 얻으면 40 pips 대신 45 pips를 얻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시스템을 매우 추천합니다.
Z-20 시스템과 로봇은 아시아 세션 브레이크 아웃을 기반으로합니다. 대기중인 구매 및 판매 주문은 영국 시간으로 01:00 ET 또는 06:00에 있습니다.
이익 획득은 각 쌍마다 20 핍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거의 매일 40 pips의 이익을 얻습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를 거래하는 것은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ZTL Forex 거래 방법!
ZTL Forex 거래 방법!
이것은 ZTL Forex Trading Method에 대한 토론입니다! Forex 포럼에서는 Markets 범주의 일부입니다. [SIZE = & amp; quot; & quot;]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Dr. Zain Agha입니다. 저는 Forex Trader, Trainer 및 Coach입니다. 나는 거래를 해왔다.
저는 Forex Trader, Trainer 및 Coach입니다.
나는 지난 13 년 간 교역을 해왔으며 나는 가르침을 받았다.
지난 5 년 동안
900 Forex Trading 전 세계에 퍼져있는 나의 신용에 학생들.
1995 년에 나는 그것을 잘하는 내 친구에 의해 상품 무역에 소개되었습니다.
그의 성공을 관찰하면서 나는 관심을 갖고 파트 타임으로 거래를 시작했다.
나는 밀, 설탕, 옥수수에 좋은 돈을 벌어 콩 콩과 커피에서 모두 잃어 버렸다.
나는 많은 시스템을 구입했는데, 모두 Indicators를 기반으로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시간에 일을했고 대부분의 시간에 거짓 신호를 얻고 돈을 잃었습니다.
모든. 이것은 구현하기 매우 쉬운 시스템이며 하루 중 정해진 시간에 시작됩니다.
세션이 열리기 전에 어떤 일이 일어나고 세션이 열린 후에는 어떻게됩니까?
경제 데이터가 공개되기 전에 어떤 일이 발생하며 데이터가 공개 된 후 어떤 일이 발생합니다.
런던과 뉴욕 세션이 열리기 전에. 내가 가장 좋아했던 짝은 GBP / USD와 EUR / USD였다.
이 날짜까지 2006 년부터 ZTL 시스템을 가격으로 많은 많은 Forex Traders와 공유했습니다.
데모 계정으로 시작하여 시스템을 먼저 배운 다음 라이브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첫 번째 일은 02:45 촛불을 찾아 다음 촛불을 열 때까지 기다리는 것입니다.
2:45 초는 2:45 ET에서 닫고 다음 촛불, 3:00 초는 2:45 ET에서 열리고 3:00 ET에서 닫힙니다. 이것은 우리가 정확히 2:45 ET에 시장에 진입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3시의 촛불이 열립니다. 우리는 런던 오픈 15 분전 시장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15 pips의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요즘은 불확실한 시장 상황으로 인해 시장이 15 pips가 된 후 1 pips 이익을 내고 그 다음 10 pips마다 귀하의 중지를 추적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아래 차트를 참조하십시오.
ZTL 위에 열린 3 개의 촛불을 관찰하십시오. 그래서 우리는 Long으로갔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15 pips의 이익을 달성하기가 쉽습니다.
아래 차트를 확인하십시오.
Forex, 온라인 통화 거래, Forex 거래, 통화 거래 - CMS Forex를 사용하여 데모 계정을 개설하고 VT Trader Trading Platform을 다운로드하십시오.

zwinner-20 고급 브레이크 아웃.
무료 다운로드 zwinner-20 고급 breakout. rar :
z-20 고급 breakout. rtf (사용자 매뉴얼)
사우디 아라비아 출신의 하산 알 - 감디 (Hassan AL-Ghamdi)는 우리에게 그 지표를 보냈습니다.
해당 주제가 유용하다면 소셜 네트워크에서 공유를 클릭하여 Forex 수상자를 지원하십시오.
관련 기사.
50 Pips Dayi Forex 전략 - Damir Laurentiu.
피보나치 골든 존 전략.
2017 년 10 월 24 일
Cougar FX System.
최근 게시물.
카테고리.
피드 버너 위젯.
우리의 회보를 구독하십시오.
약.
연락처.
● 거래 시스템을 보내 귀하의 이름으로 공유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