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1 February 2018

Cbi 외환 환율


IQD - 이라크 디나르


이라크 디나르는 이라크의 통화입니다. 우리의 통화 순위는 가장 인기있는 이라크 디나르 환율이 USD to IQD 비율임을 보여줍니다. Dinars의 통화 코드는 IQD이고 통화 기호는 د. ع입니다. 아래에는 이라크 디나르 (Iraqi Dinar) 환율과 환율 계산기가 나와 있습니다. XE 통화 응용 프로그램 및 웹 사이트에서 일일 요율 및 분석을 통해 통화 뉴스 레터를 구독하고 XE 통화 블로그를 읽거나 이동 중에도 IQD 요금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 IQD는 재 명명 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 & # X25B6;


최고 IQD 환율.


통화 정보.


사용 된 빈도 : د. ع 25, د. ع 50, د. ع 100.


사용 된 빈도 : د. ع 50, د. ع 100, د. ع 250, د. ع 500, د. ع 1000, ÁμÁ 5000, ÁμÁ 10000, Á.


이라크 중앙 은행.


이라크 디나르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있습니까?


XE 환율 계산기.


왜 당신은 IQD에 관심이 있습니까?


이라크 디나르 역사.


제 1 차 세계 대전에서 영국이 점령하는 동안 인도 루피는 이라크 최초의 공식 통화로 소개되었습니다. 1932 년 이라크 디나르는 루피를 1 디나르에서 11 루피로 바꾸었고 1959 년까지 영국 파운드 화되었다. 페그는 미국 달러화로 1 IQD에서 2.8 USD로 전환되었다. 1991 년 걸프전 이후, 이전에 사용 된 스위스 인쇄 기술을 사용할 수 없었기 때문에 새로운 메모가 품질이 떨어졌습니다. 이라크 디나르의 이전 버전은 스위스 디나르 (Swiss Dinars)라고 불리기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문제에 대한 정부의 과도한 인쇄로 디나르는 신속하게 평가 절하했습니다. 새로운 디나르 동전과 지폐는 2003 년에 발행되어 과거의 사담 메모를 대체하여 단일 통일 화폐를 만들었습니다.


2010 년 이라크 중앙 은행 (Central Bank of Iraq)은 현금 거래를 원활하게하기 위해 이라크 디나르 (이라크 디나르)를 개혁하려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의도는 지폐의 명목 가치에서 3 개의 0을 떨어 뜨리는 것입니다. 하지만 디나르의 실제 가치는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발표에 따르면 2010 년 말까지 변경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발표되었지만 리니 노미 네이션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이라크 중앙 은행 (Central Bank of Iraq)이 말한 바와 같이, 그들의 임무는 "국내 가격 안정을 보장하고 안정적인 경쟁 시장 기반의 금융 시스템을 육성하는 것"이다. 개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raq Planning Currency Re-denomination"을 참조하십시오.


중앙 은행 요금.


인기있는 통화 프로필.


XE 계정을 만드십시오.


Rate Alerts와 같은 프리미엄 XE 서비스에 액세스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


이라크 디나르 (IQD) 유통 환 비율 변환 계산기.


이 통화 변환기는 2017 년 12 월 20 일부터 환율이 적용됩니다.


통화의 왼쪽에있는 상자에서 변환 할 금액을 입력하고 & quot; 전환 & quot; 단추. 이라크 디나르와 다른 통화 중 하나만 표시하려면 다른 통화를 클릭하십시오.


이라크 디나르는 이라크에있는 통화입니다 (IQ, IRQ). 이라크 디나르 대한 환율은 2017 년 12 월 20 일 Yahoo Finance에서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IQD 개의 변환율에는 5 개의 유효 숫자가 있는다.


기타 참고 자료.


Wikipedia : 이라크 디나르 - 역사 및 순환 정보. IraqiDinar. org - 사기, 가짜, 사실 및 분석을 포함한 거래 정보. RolClub : 이라크 디나르 포럼 - 온라인 투자자들의 최신 뉴스 및 토론.


환율 변환 설명.


exellent 웹 사이트, 아주 사용하기 쉽고, 잘 했어.


매우 사용하기 쉬워요. 저는 이것을 찾고있었습니다.


누구도 새로운 이라크 디나르를 사겠습니까?


이라크 디나르가 집에 보관되어 있다면 항상 환율을 면밀히 주시하십시오.


예, 새로운 이라크 디나르를 샀습니다. 나는이 투자에 대해 좋은 소식을 들었다.


서핑이 적고 사용하기 쉽고 시간을 절약합니다. 나에게는 컴퓨터 사용 시간이 짧을수록 좋습니다. 네, NID도 구입 했으므로 계속 그렇게 할 것입니다.


속지 마라. 이 이라크 디 나라 투자는 총 사기이다. 알아라.


내가 바그다드에있을 때 나는 디나르를 샀다. 이것은 몇 달 전이었습니다. 누구든지 우리가 언제 이익을 볼 수 있는지에 대해 알고 있습니까?


iraqi의 전쟁이 끝난 후 쿠웨이트 디나르를 확인하십시오. 이제 90 달러가 넘었으니 이제는 USD 이상 가치가 있습니다. 이라크는 우리가 철수 한 후에도 똑같을 것이다. suddam이 인수하기 전인 70 년대에는 3 달러가 넘었습니다.


이익을 내기까지는 수 년이 걸릴 것입니다. 나 자신과 몇몇 친구들이 그걸 샀어. 지금 당장 이라크와 다른 지역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세계 시장이 인정할 때까지 변하지 않을 것이며, 그것이 우리가 이륙 할 것으로 예상 할 때입니다.


몇 달 전 이라크 디나르에 1 천 000 달러를 투자 해 현명한 투자가 될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잘못된. 이익은 벌어지지 않았고 돈만 잃었지만 새로운 권리는 뭐니?


이라크가 주권 국가가 될지보기 위해 기다릴 필요가 없다면.


나는 기다릴 것이다. 나는 여기에서 변화를 본다.


이 사이트는 일상 생활의 일부이며 매일 복권을 노는 것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사각 아웃.


이라크가 전쟁을 완전히 통제하고 자신의 국가 문제를 설정한다면 사람들은 asiain countory처럼 100 %까지 이익을 얻습니다.


& quot; 매번 낳은 어리버리 & quot;


예, 꽤 많이 구입 했으므로 위로 올라가기를 바랍니다.


남편은 1 년 동안 이라크에 있었고 우리는 인수했습니다. 아무도 밤새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그는 냉전처럼 포기하지 않고 좋은 변화를 보았습니다.


예, 이라크에서 여기에있는 동안 이라크 디나르도 구입합니다 (여전히 여기에 있습니다). 통화가 모든 은행에 의해 받아 들여지면 좋은 결과를 낳을 것입니다. 10 밀리이고 기다리고있어. 쿠웨이트 디나르는 Desert Storm 이후 나를 위해 정의를했습니다. 인내가 열쇠입니다.


인식하지 못하는이 바보들에게 흔들리지 말라. 디나르는 달러에 가까운 동등한 가치를 재평가하려고합니다. :)


인내심을 제 어린 제자 도제로하십시오. 주인이되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나도 이라크 디나르에 투자했다. 나는 여러 가지 이유로 힘을 되 찾는 데 강하게 믿습니다. 선진국의 거의 모든 사람들이 이라크의 풍부한 석유 공급을 알고있을 것입니다. 이제는 경제 자체의 안정성과 성장에 대한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특히 세계 유가가 치 솟자 바로 지금 이라크 디나르에 투자해야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이라크는 또한 세계 최대의 천연 가스 공급 업체 중 하나입니다. 또한 우수한 수출입 무역과 많은 양의 담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이 기후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보시다시피, 이들은 국가 경제 성장에 대한 몇 가지 매우 강한 속성입니다.


그러한 풍부한 자원을 지닌 나라가 경제에서 힘을 얻지 못한다고 상상하기는 어렵습니다. 특히 미국의 통화 강세에 대한 통화 강세의 역사를 근거로합니다. 또 다른 사실이 있습니다 - 당신은 전쟁 전에 이라크 디나르가 디나르 1 달러를 사기 위해 약 US $ 3.30에 거래했음을 알았습니까?


나는 또한 몇몇 이라크 디나르를 샀고 나는이 사이트를 정말로 좋아한다. 감사. 나는 매일 그것을 사용할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효과가 있다면 모두 부자가 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멋진 벽지를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샀다면. 그리고 그것은 퍼집니다. 복용 할 가치가있는 기회였습니다. 네 인생에 돈을 저축하지 않으면 잃어버린 것이 무엇 이니? 나는 직장에서 여러 사람들과 함께 들어갔고 2 백만 달러를 샀다. 모험을하지 않으면 얻는 것도 없다.


위와 같이 샷건을 들으십시오. : 0)


디나르는 전쟁 전 수준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그냥 매달려. 그것은 2016 년이고 우리 모두는 부자가 될 것입니다.


나는 호주 출신의 앤드류가 회의론자들에게 그것을 가장 잘 요약했다고 생각한다. 나 개인적으로 숙제를하지 않고서는 아무 것도 투자하지 않겠다! 이 기회가 처음으로 제공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라크의 재연은 시간이 많이 걸리는 과정이기 때문에이 투자가 개화하기를 기다리지 않거나 기다릴 수없는 사람. 국제 사회가 계속해서 이라크에 수십억 달러를 벌어 들이고 있다는 사실은 이미 시음이되고있는 것이 시급하다고 비난합니다. (기름, 천연 가스 스프 누구?) 분명히 그들의 마음의 친절에서 벗어난 것은 아닙니다. 부유 한 GWB를 대통령으로 삼기를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다. 은행에있는 모든 긍정적 인 투자자를 볼 수 있습니다!


나는 디나르에 대한 나의 투자에 대해 긴장하고있다. 그러나 나는 또한 결과를보기 위해 주변에 머무를 것이다. 그리고 더 많은 구매를 계획하십시오. 단지 그것을 위해 올라간다. 나는 그것이 당신에게 1,000,000 달러가되게한다면 $ 700이라는 것이 무엇인지를 의미합니다. 권리.


이라크 디나르는 어디에서 사나요? 나는 투자하고 싶지만 전에 그렇게 해본 적이 없다.


나는 우리 모두가 가까운 장래에 여기서 충격을받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진정한 라인이 될 수있는 좋은 친구와 동료들은 모두 헤드 라이트에 걸린 사슴처럼 보이는 곳에 서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 그들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일은 지금 우리의 그것들에게 선택권이되어서 뇌와 공을 인식하고 평생 기회 안에 한 번 움 직여 야합니다! 당신은 모두 자랑스러워하고 일어날 일에 매달려 야합니다! 이 개!


이것 같이 무언가는 10 년을 걸릴지도 모른다. 거기에 매달려 그리고 그것은 귀하의 수표에 적 해본 것 중 가장 좋은 것일 수 있습니다.


나도 이라크 디나르에 투자했다. 나는 많은 투자를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그렇게 할 현금이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완전히 내게 의미있는 것을 본다. 이라크가 다시 올 것이다. 지난 1 년 반 동안 1,125,000을 삽니다. 1 월에 백만 달러를 더 벌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기다리는 게임입니다. 1, 5, 10 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기다릴 수 있습니다. 이전 게시물과 마찬가지로 700,000 달러를 얻은 경우 700 건이 될까요? 그것이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변한다면, 무엇이든간에. 모험을하지 않으면 얻는 것도 없다. 기다리는 게임이 여기 있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좋은 느낌을 가지고 있으며, 나는 더 많이 사고 사고를 맺을 것이다.


나는 쿠웨이트 디나르에 대한 정보, 충돌하는 동안의 가격, 그리고 그 교환의 역사를 찾으려고 노력하고있다. 정보가 오기가 어렵습니다. 누구든지이 정보를 외면합니다.? 이는 이라크 디나르에서 기대할 수있는 좋은 지표가 될 수 있습니다.


소식통은 12 월 중순 디나르의 재평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아마도 1 달러 당 1.47 달러 정도 될 것입니다.


방금 이라크에 도착해서 사람들이이 주제에 관해 이야기하는 것을 계속 들었습니다. 나는 도박을하는 사람이고 나는 좋은 일이 이것에서 나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 가격에서 내려 가기가 어렵습니다. 가장자리에 사는 삶과 그것을 위해 가십시오. 나는 2 ~ 3 백만을 얻는다. 주사위를 굴려서 이미 피가 흐르고 있습니다. 그냥 인내심을 갖고 좋은 시간을 굴러 라.


OK, 1 월과 2 월경 디나르 1 Mil는 약 640.00 US 달러의 가치가있었습니다. 지금은 697.00 US dollars의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은 밤새 일어나지 않을 것이며 상황은 여전히 ​​불안정합니다. 낙관적 인 상태로 유지 될 것입니다. 상황이 나아지기를 바랍니다.


왜 달러가 아래로 내려 가고 있는지.


그렇다면 언론에서 일하지 마라. 걱정할 필요가 없다. 밝은 미래를 찾고있는 모든 사람들은 u를 쓰면 (1000 달러) 그들을 괴롭히기 위해 milloineior가 될 것임을 의미한다.


앞으로의 미래에 대한 행운을 빕니다.


$ 1.32 2006 년 12 월 15 일.


방금 들었지만 우리가 보게 될 것입니다. (소문에 사지 말라) 나는 많은 소문이오고가는 많은 소문을 보았다. 모든 뉴스에서 나는 이것이 가장 suport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무슨 메리 크리스마스 일까.


이 투자에서 벗어나지 마십시오!


이 사이트는 절대로 내 질문에 대답하지 않습니다. 이 더 나쁜 것은 신용 카드를 통해 이라크 디나르를 사고 돈을 벌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조심해! 동일한 실수를해서는 안됩니다.


SGS BS에 대해 더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디나르 투자에 따른 rolclub.


그녀는 reval에 대해 12-14-2006이라고 주장합니다.


참고 : 매월 새 날짜를 알리는 중입니다.


기회를 잡아라, 내가 라스베가스에있을 때보 다 더 지출한다. 그 어떤 것도 일어나지 않으면 나는 큰 돈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 나라에 석유가있을뿐입니다. 그래서 기회를 잡으십시오. 조금이라도 무언가를 할 수 있습니다.


IT는 돈을 지불 할 것입니다. 똑똑한 투자는 인내심을 필요로하며 신경을 필요로합니다. 은행에서 정부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은 긍정적 인 결과를 보게 될 것입니다. 좋은 행운.


이라크 중앙 은행을 확인하십시오. 숫자는이 사이트를 형성하지 않습니다.


게임 꼭대기에 오르면 ..


누구든지 전전 수준과 비교했을 때 현재 유통되고있는 디나르의 총량을 알고 있습니까?


나는 600 만 회의 디나르를 가지며 총 4 백만 달러를 더 구매하여 총 1000 만 달러를 벌어 들일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벗어나기 5 년에서 7 년이 될 것이라고 느낍니다. 거기에 매달려!


미국의 이라크 디나르


모든 것은 시간이 걸립니다. 이런 식으로 1 천 달러를 지불하면 700 달러에서 1,000 달러를 지불해야합니다. 복권과 로트 티켓을 일주일에 두 번씩 구입하고 매일 추첨을 통해 복권을 구입했다면 더 나아질 수 있습니까? 그것은 국가를 건설하는 도박입니다. 우리는 200 년 전에 그것을했고 그것은 하룻밤이 아니었다. 나는 우리가 쿠웨이트를 해방시킨 후에이 일을했다면 나는 오늘 부자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안다.


투자는 기회입니다. 만약 당신이 이라크 디나르를 사면, 기회가 생깁니다. 나는 당신이 주요 이익, 10 ID에서 1 USD 또는 그 이상을 볼 때까지 2 년이 걸릴 것이라고 추측합니다. 문제는 그 기간 동안 돈을 투자하고 투자가 효과를 낼 때까지 기다릴 수 있는가하는 것입니다.


2000 년 디나르 전 (前) 디나르와 현재의 순환과의 비교는 무엇입니까?


나는 디나르도 구입했다.


나는 백만 명이 넘는다. 그러나 당신은 이라크 외에 어디에서 그들을 현금으로 바꿀 수 있습니까? 은행이나 거래소에서 가져 가지 않습니다. 세금은? 백만 달러를 받으면 국세청은 삭감을 원할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이 사이트에 새로운 사람이 정말로 여기에 무슨 일인지 몰라. 25,000 명의 식사를하는 사람이 미국 통화로 전환 된 금액을 알려줄 수 있습니까?


이 통화를 어디서 얻을 수 있는지 모르겠다. 똑똑한 사람이 나를 도와 줄 수 있니?


나는 당신이 $ 1,000를 투자하고 그 후에 폭탄이 그 때 오하이오를 잘, 적어도 시도했다는 것을 생각한다! 매춘부와 코 사탕에 주말에 더 많이 썼습니다. 그러나 환율이 급등하면 문자 그대로 백만 장자입니다! 비록 그것이 단지 meesley $ 1 환율까지 올라간다 고해도. 물론 장기 투자는 5 년에서 10 년 정도 더 걸릴 수 있습니다. 우리 정부는 수년간 열심히 노력한 결과로, "Decoration of Independance"에 서명하기 오래 전에 여러 사람에게 영감을 불어 넣은 아이디어로 시작되었습니다. 200 년 전에 1776 년에 이라크가 몇 달 또는 몇 년 안에 같은 결과를 낼 수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어리 석다. 그러나 미국이 그 개발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면서 그리 멀지 않은 미래의 이라크 변화를 우리가 볼 수 있다고 믿는 것은 비현실적이지 않습니다. 미국 정부는 이라크가 민주주의를 수립하도록 돕는 데 직접 관여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가 똥구멍 국가에 관심을 가질만한 이유가 하나뿐입니다.


그래서 우리의 꿈이 이루어지고 디나르가 1 대 1이라고 말하면 어떻게 팔아 넘길까요? 세금은? 우리 디나르는 우리 재무부에서 인정합니까?


이 3 가지 미덕을 갖지 않으면 크랩 테이블에 붙어 있어야합니다. 나는 모든 부정적인 설명이 "지금하고 싶다"는 어린이들로부터 나온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엄지 손가락을 빨면서 알파벳 채널 시청을 중단하십시오.


ㅎ .. 사람들이 뭘 생각하는지 ..


Heh ... 일을하지 않고 부자가되는


그런데 나는 또한 일부 ㅎ을 샀다.


행운의 베스트.


나는 13 개월 동안 이라크에서 일했다. 내가 집에 오기 전에 나는 커다란 차이를 보았다. 새로운 학교, 주택, 새로운 건설 모든 곳. 이라크 인은 선량한 인물이고 노동 집약적 인 인물이기 때문에 이라크는 번창 할 것입니다. 그들은 더 나은 삶을 원하기 때문에 일하게 만들 것입니다. 나는 이라크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있으며 이라크의 국가 채무의 대부분을 용서 한 많은 국가들도 마찬가지다. 많은 돈이 이라크의 경제 재건에 들어가고 많은 나라들이이 일을 성취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나는 집으로 11 밀을 가져 왔습니다 :)


초초 해지지 마세요. 그것은 좋은 투자가 될 것이지만 나의 안전한 추측은 당신이 아니라 당신의 자녀들이거나 당신의 큰 자녀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미 큰 달러 기호를 볼 수 있습니다! 곧 Iraq는 정상적인 순서로 복원 될 것이며 우리는 60 억 인구의 영리한 사람들이 우리의 결투를 포기하고 새롭게 선포 된 영광을 선포 할 것입니다! 신의 축복이 디나르!


나는 40,000,000 디나르를 축적 해 그것을 기다릴 수 있습니다. 거래를하는 데 관심이있는 사람은 환영받을 것입니다. 적절한 가격을 감안할 때 우리는 사업을 할 수 있습니다. :)


시장에 나올 때 나는 이드를 낳는다. 내가 전환을 위해 어디로 가져갈 것인가? 미국 내 은행의 이름을 말하고, 전환 과정의 단계별 방법을 제공하십시오. 나는 이것이 일어날 것을 알고, 수풀은 그것을 일어날 것이다. 그가 말할 때 듣는다.


1 년 전 이라크의 디나르 가치 (미화 기준)는?


나는 또한 많은 투자자 중 하나입니다. 작년에 ID를 샀습니다. 지금은 수익을 얻고 있지만 투자를 계속하면 모든 투자자가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유감스럽게도 만약 이라크 디나르가 미래에 많은 가치가있을 것이다. 1990 년 1 ID = 3.30 $ 그래서 나는 미래가 같거나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좋은 사업을 생각한다.


(하지만 당신은 행운을 가져다주지 마세요)


미국의 경우 체이스 은행에서 오늘의 환율을 구입하십시오. 그것의 안전.


나는 1 살짜리 아들을 위해 약간을 샀다. 내 나이가되면 수백만 달러의 가치가 있기를 바랍니다. HOPEFULLY!


나는 또한 2 백만을 구입했다. 그리고 나는이 지역에 (검은 금)과 가스가 많이 있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아직도 내 마음 속의 몇 가지 의구심과 그것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는 데 사용합니다. 그러니 제발 좀 더 알고 계시다면 sohail_1178hotmail에 저에게 연락하십시오.


나는 새로운 디나르 같은 말을 계속 들으며, 거의 2 년 전에 나의 디나르를 샀다. 그것에 대해 새로운 무엇입니까?


가장 쾌적한 currancy = 25000 디나르라면 1 = 1입니다.


만약 우리가 밀리 오머 (milliomers)를 얻게된다면 어떻게 잃을까요?


누구든지 교환 할 곳과 같은 IQD로하는 일에 대한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우리는 그것에 세금을 내야합니까? 아니! 권리.


나는 또한 투자했다.


일부 역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올려다 보면서 많은 다른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라크 역사" 야후와 같은 검색 엔진에서


이것은 2003 년 10 월 15 일에 시작된 새로운 통화 인 것 같습니다.


구식 통화는 더 이상 좋지 않습니다.


나는 여전히 가치가 올라갈 것이라고 생각한다. 공장이 제대로 운영되지 않고있다 (내가 어딘가 읽었던 것)


그들이 더 나은 것을 위해 곧게 될 때 그들은이 cuurency를 유지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겸손한 구매자이며 약 10 만 회의 디너 만 구입했습니다.


제 충고는 당신이 감당할 수있는 것만 사면됩니다.


국가가 내란에 직면 한 한판 승부이기 때문에 그들이 통화를 바꿀 때 일어나는 일은 모든 디나르가 낭비 였고 그렇게되면 그들은 또한 우리에게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이 통화 계산기는 유용 할 것이라는 희망으로 제공되지만 보증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묵시적 보증조차하지 않습니다.


월요일, 24-7-2017에 대한 CBI Forex and Gold 요금 게시판.


추천 게시물.


댓글을 달으려면 계정을 만들거나 로그인하십시오.


의견을 남기려면 회원이되어야합니다.


계정을 만드십시오.


커뮤니티에서 새 계정을 신청하십시오. 그것은 간단합니다!


이미 계정이 있으십니까? 여기에서 로그인하십시오.


최근 검색 한 0 명의 회원.


이 페이지를보고있는 등록 된 사용자가 없습니다.


모든 활동 홈 이라크 주제 이라크 & amp; 디나르 관련 뉴스 월요일, 24-7-2017에 대한 CBI 외환 및 금리 공표.


저작권 2017 디나 베츠.


활동.


내 세부 정보.


중요한 정보.


이 사이트를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이용 약관에 동의하게됩니다.


이라크 디나르 (IQD)


이라크 디나르 (IQD) 오늘 환율.


이라크 디나르 (IQD) 환율 (이라크 디나르 통화 변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호주 달러와 기타 주요 통화 간의 상호 전환을 나열하고이 통화와 다른 통화 간의 환율도 나열합니다. 관심있는 통화 쌍의 기록 차트를 볼 수 있으며 이라크 디나르 (IQD) RSS 피드를 구독 할 수 있으므로 이라크 디나르 환율을 적시에 이해할 수 있습니다.


Short : IQD Long : 이라크 디 나라 국가 : 상징 : 중앙 은행 이름 : 이라크 중앙 은행 중앙 은행 웹 사이트 : cbi. iq 단위 : 1/100 센트 동전 : 지폐 :


인기있는 북남미 NSA 아시아 유럽 태평양 및 중동 PME 아프리카.


위 환율은 12 월 20 일 23:23 UTC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 페이지에 링크 - 만약 당신이 좋아하면 것인지 이라크 디나르 (IQD) 환율에 링크합니다. 복사하여 아래 HTML을 귀하의 페이지에 붙여 넣으십시오 :

No comments:

Post a Comment